본문 바로가기
취미, 게임, 레저

입맛 돋우는 쭈꾸미 샤브샤브 어때요?

by 더핑거즈 2018. 2. 11.
반응형

쭈꾸미를 제대로 먹기에는 샤브샤브 만한게 없다고 생각해요~


마무리로 라면까지 끓여 먹는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지요^^*


​쭈꾸미 샤브샤브 먹고 싶다면 어떻게 하시나요?


​전문식당으로 간다?


뭐~ 그래도 되지만


​집에서 간편요리로 즐길수 있답니다.




생각보다 아주 간단해요~


​​​꼬물락 꼬물락~


살아있는 생물 쭈꾸미를 사와서는


소금을 같이 넣고 박박 씻어줘요~

​간혹 빨판에 이물질이 끼어있다면

비벼서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.


​다음으로는

샤브샤브 육수를 준비해야겠죠~ ^^*

냄비에 동죽 조개와 새우를 깔고~

새우는 구워먹어도 맛있지만

오늘은 맛난 육수를 위해 새우를 과감히 넣어줍니다~



 

​청경채와 느타리버섯 그리고 팽이버섯을 넣고~


다른 부재료가 있다면 더 넣으셔도 되고


없다면 안넣으셔도 되요~ ㅎㅎㅎ


​향긋한 미나리 까지 넣어주고 끓여줍니다~


미나리도 마찬가지로 없다면 안넣으셔도 되요^^*

가을 쭈꾸미는 맹물에 삶아도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~ ㅋㅋㅋ

육수가 끓기 시작함과 동시에


쭈꾸미를 퐁당퐁당 던져 주세요~​


싱싱한 쭈꾸미가 꼬물락 꼬물락 거리는게 보이시죠?


어찌보면 잔인해 보이기도 하지만


제 입안에선 군침이 도는건 왜일까요? ㅎㅎㅎㅎ

​머리는 좀더 익혀야 하니깐


다리를 먼저 건져내서 맥주랑 한입 먹어봅니다^^*

탱글탱글 한게


가을별미로 딱이네요~ ^^*


샤브샤브 국물 또한 일품입니다.

별도의 간을 하지 않아도 시원하고 담백하더라고요^^*

​그냥 먹어도 맛있지만


초고추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요^^*

역시 쭈꾸미는 샤브샤브로 먹어야

제대로 먹는거 같네요~​




마무리로는 라면이죠~

진한 샤브샤브 국물에 ​

어떤 라면을 넣어도 맛있게 해주는

마법의 육수? ㅎㅎㅎㅎ​
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