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미, 게임, 레저

이맛이야 '소라찜'

by 더핑거즈 2018. 2. 11.
반응형

날씨가 선선해져서 바닷가에가서

콧바람 좀 넣고 오고 참 좋으련만...

그래서!!!

준비했습니다.


바닷가 가지 않아도 기분이라도 내볼려고

소라찜을 집에서 해먹기로 말이죠~


​요즘은 택배로 못사는 물건이 없더라고요.

소라도 택배로 살수있는 좋은 세상이네요^^*

날씨가 선선해진 요즘이야 말로

조개류를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딱 좋은 계절이죠~



​냄비에 소라 넣고 된장풀고 삶아 먹는 방법도 있지만

전 소라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

찜기에 넣고 소라찜 해먹기로 결정했지요^^


완성된 소라찜을 접시에 담아내서

아이들과 까먹는 일만 남았네요^^*

포크를 이용해서

소라를 돌돌 돌려주면

알맹이가 쏙 하고 쉽게 빼낼수 있어요.

아이들이 먹기 좋은 싸이즈를 위해

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주었더니

너무나도 맛있게 잘먹더라고요^^*

아이들 입으로 들어가는것만 봐도 흐뭇하네요~

이런~

이러다 저는 소라찜 맛도 못보게 생겼네요.

저도 얼른 젓가락을 들고 들이대 봅니다.^^*​



낯술을 부르는 비주얼이죠?

아~ 쐬주 한잔이 급 땡기는군요^^*​

오늘부터 아이들을 책임져야 하는

막중한 임무 때문에

이번 연휴때는 금주를 해야겠어요......

오랜만에 집에서

맛좋은 소라찜 해먹기 잘한것 같네요^^*​


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