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미, 게임, 레저

몸에 좋은 아로니아 쥬스 만들어 마시기

by 더핑거즈 2018. 2. 11.
반응형

"아로니아쥬스만들기" 편

요즘 제가 하루에 한번씩

와이프한테 대접? 받는다는고 느낄때가 있는데요~

그때가 바로

아로니아쥬스를 만들어 줄때랍니다^^*






뭐~ 쥬스 한잔에 웬 호들갑이냐고요?

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

현재 와이프 혼자서 세아이의 육아를 전담하고 있지요.

더군다나 막내는 아직 백일도 안지난 갓난아이죠~​

이런상황에서도

제가 퇴근하면 매일같이 아로니아쥬스를 만들어주니

고맙기도 하고 유일하게 대접 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ㅎ





그럼~

제 와이프표 아로니아쥬스만들기 시작해 보겠습니다^^*

아로니아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?

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방지도 되고...

좋은점이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.

효과를 알고 먹으면 더 좋겠지만

전 몸에 좋다고 하니 그냥 먹습니다. ㅎㅎㅎ​






아로니아 생과를 그냥 먹게되면

떫은맛이 강하더라고요~

처음엔 뭣모르고 먹었다가~





그래서 아로니아쥬스로 만들어 먹기로 했고

이때 여러 과일들과 같이 섞어 먹으니 괜찮더라고요^^*

와이프는 아로니아와 함께​

요구르트, 배, 바나나, 방울토마토를 넣더라고요~








모든 재료를 넣고

믹서기로 쉑쉑~ 갈아주면 되는데~

이때 물도 조금 넣더라고요.

물이 약간 들어가야 퍽퍽하지 않고 목넘김이 좋더라고요^^*​




와이프표 아로니아쥬스만들기 완성~

떫은 맛이 전혀 나지않고

오히려 ​상큼한게 입안이 개운해지는 깔끔한 맛이나요~

그래서인지 아이들도 잘 마시더라고요^^*



몸에 좋지만 떫은 아로니아 생과는

여러 과일들과 함께 쥬스로 만들어 드셔 보세요^^*
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
댓글